북경대학교 한국센터북경대학교 한국센터
북경대학교 한국센터
  · 인사말과 연혁
  · 축하메세지
  · 설립배경과 목적
  · 비젼과 포지셔닝
  · 센터 오시는길

축하메세지






北京大學 副總長
呂兆豊
"개원을 축하하며"
한국과 중국은 교육과 문화 교류를 통하여 형제 국가로 발전해 왔습니다. 한국은 이미 대 중국 무역에서 일본을 앞질러 미국에 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고, 앞으로 그 규모는 더욱 커질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에 양국의 체계적인 전문가 양성이 절실한 때에, 북경대학교(의학부)와 CEL Institute는 한 중간에 어학센터 설립 협정을 맺게 되었습니다. 한국의 논리, 창의력 교육을 선도해온 CEL 박종운 사장님, 협정에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고 고견을 해주신 한국의 전국 외국어 고등학교 교장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북경대와 CEL Institute는 서로 신의를 바탕으로 한 중간에 교육과 문화 교류를 통하여 양국의 경제, 교육, 문화 전문가 양성의 주역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북대어학원 설립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북대어학원은 중국 전문가 양성의 전문 기관으로서 양국의 경제 교육 문화 교류의 전진 기지가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이에 북경대학교가 함께 하며, 적극 돕고 협력할 것입니다.


北京大學 董哲
處長
"세계 교육문화교류의 주역으로"

한 중간에 진정한 교육, 문화 교류를 위하여 CEL 박종운 사장, 문용 교수와 함께 한 중간에 어학센터 설립을 추진했던 본인은 누구보다 북대어학원 개원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북대어학원은 단순한 어학학원이 아닌 한 중 문화, 교육 교류의 장이 될 것이며 중국 전문가를 지망하는 한국 젊은이들에게 희망의 빛이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북경대는 적극 협력할 것입니다. 다가오는 21세기는 동북아 시대이며 한 중 양 국이 그 중심에 서게 될 것입니다.
이에 요구되 는 양국간 전문 인재 양성은 북대어학원이 선도할 것입니다. 나아가 북대어학원은 세계 교육 문화 교류의 주역이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代表理事
文勇
"더 넓은 세계를 향하여"

중국과 한국은 오랜 형제 국가로 상호 협력과 문화 교류를 통하여 전통적 찬란한 문화를 발전시켜왔습니다. 중국은 새천년의 주역으로 세계 지도자적 경제 대국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한국은 열악한 자원 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근면성과 교육열에 힘입 어 경제 강국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세계 교육 발전의 시대적 요구에 적극 부응하 고 양국 모두 세계화 추세에 적극 동참하기 위 해 양국의 고차원적 교육 교류가 필요한 때에 지난 12년간 한국의 논리 창의력 교육을 주도 해 온 박종운 사장과 뜻을 같이 하여 2002년 10월 북경대(의학부)와 어학원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양국 교류와 경제 협력이 활발해짐에 따라 중국 관련 전문 인력의 수요가 급증 하고 있습니다.
본인은 중국의 교육, 문화, 사회, 각 계 각 층의 지인들과 뜻을 같이하여 한중 간의 교육, 문화교류를 통하여 양국의 전문가 육성에 헌신할 것입니다.

북대어학원은 북경대를 비롯한 중국 명문대와 손을 잡고 한국의 유능한 인재들이 중국을 바로 이해하고 중국의 좋은 환경 조건에서 학문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습니다.
북대어학원은 더 넓은 세계를 향하여 세계 속에 우뚝 선 한국인이 되도록 그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북경대 의과대학 졸업
북경대 의과대학교수, 학생처장
콜럼비아 대학교 교환교수
동경대학 교환교수
서울대학교 교환교수
의학박사

회사소개 |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102번지 현대골든텔 601 / 전화 : 02-442-0401 / 팩스 : 02-442-8851 /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 대표 : 박종운
Copyright © 2002-2014 (주) 셀아이네트.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보기